성결대 캄보디아와 한국 간 교류 강화키로
  • 관리자 
  • 11-12 
  • 2125 

    <관련기사 : 크리스천데일리뉴스>

    http://cdntv.jesustv.kr/s02_1.htm?mode'=read&read_no'=12226&now_page'=6&menu'=


    성결대 캄보디아와 한국 간 교류 강화키로

     

    캄보디아 외무부차관 초청 특강 열어

    ‘캄보디아의 과거와 현재, 미래’ 주제로

     

    성결대학교(총장 정상운)는 Ouch Borith 캄보디아 외무부 차관을 초청해 2일 성결대 기념관 4층 대회의실에서 ‘캄보디아의 과거와 현재, 미래’란 주제로 특별 강연을 열었다.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특강은 캄보디아의 정치, 사회 그리고 교육의 현황을 짚어보고 우리나라와의 협력관계와 앞으로 캄보디아의 외교정책과 교육현황을 조명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Ouch Borith 캄보디아 외무부 차관은 강연에서 “한국과 캄보디아 양국은 국가가 왕국으로 시작한 점, 국민들의 인접국가의 침범과 내란으로 겪은 고난과 희생 등 역사적으로 매우 유사한 역사적 배경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 캄보디아는 한국과의 여러 가지 교류를 활발히 할 계획이며 특히 한국학생들과 캄보디아 학생들과의 원활한 교류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Total 14건   /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닫기